상업공간 컨설팅

상업공간 컨설팅 분야에서는 기존 시설이나 계획안의 평가 및 활성화 방안 제시, Tenant Mix / MD 계획 평가, 매장가치 평가 등을 수행합니다.

1. 기존시설 평가 및 활성화 방안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계획안을 분석하고 활성화 저해 요소를 진단합니다. 개선전략을 제시함으로서 상권활성화를 극대화합니다.
다양한 대안들을 검토하고, 대안별 시뮬레이션을 통해 상업환경에 최적화된 계획안을 제시하여 발주처의 경제적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2. 계획안 평가 및 활성화 방안 계획안을 대상으로 시뮬레이션을 통한 공간 분석 및 문제점 진단을 수행합니다.
상권활성화 지표를 도출하고 개선전략을 제시합니다.
상권 활성화 방안을 제시합니다.

3. Tenant Mix/MD 평가 공간 배치 특성에 적합한 업종 및 테넌트 배치를 제안합니다.
공간구조와 테넌트와의 상관성을 고려하여 정량적 근거를 토대로 Tenant mix 방안을 제시합니다.

4. 매장 가치 평가 소비자 행태 및 공간의 배치, 동선 분석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매장가치 분석을 수행합니다. 매장 배치 대안의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최상의 임대수익안을 제시합니다.
임대료 및 분양가 산정, 테넌트 관리 등에 활용됩니다. 기대성과 매장별 매출 예측을 통한 매장가치 및 등급을 제시합니다.